포맨, ‘이달의 노래’ 1위…시크릿 ‘별빛달빛’ 눌러

입력 2011-07-02 11:05: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맨.[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감성 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의 ‘살다가 한번쯤’이 이달의 노래(SONG OF THE MONTH)로 선정됐다.

포맨은 2011년 6월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에서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별빛 달빛’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포맨은 1위 ‘살다가 한번쯤’을 비롯해 5위 ‘내여친’, 13위 ‘사랑해’, 34위 ‘안되는데’, 39위 ‘짝사랑(Feat. 美)’ 55위 ‘수수께끼’, 56위 ‘상사병’ 등 이달의 디지털 뮤직어워드 차트 100위권 안에 정규 4집 수록곡을 7곡이나 올리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이달의 노래(SONG OF THE MONTH)’는 싸이월드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 한 달 동안 미니 홈페이지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한 가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포맨은 “포맨의 노래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긴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정규 앨범이고 많은 노래들이 동시에 사랑받게 돼 기쁨이 두 배”라며 “앞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더 활발한 활동으로 찾아뵐 계획이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맨은 오늘(2일)과 내일(3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콘서트를 연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