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첫 전국투어콘서트에 나선다

입력 2011-07-08 1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홍대씬의 폭발적 지지에 이어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로 대중의 열광을 이끌어낸 십센치(10cm)가 드디어 전국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오는 9월 3일 7시,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전국 10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십센치는 지난 해 ‘2010 Mnet 아시안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했으며, 제 8회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노래상을 수상하였고,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 천국’이 선정한 ‘올해의 신인’에 뽑혔다. 정규 1집 앨범은 단기간에 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올해 2월 첫 단독콘서트에서는 10분만에 모든 티켓을 매진시키기도 했다.

사진출처=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에서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대규모의 무대를 선보인다. 객석 가운데원형무대를 설치하고 스토리 있는 영상을 준비하는 등 규모 있는 연출을 통해 십센치의 음악을 다각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십센치의 음악은 다가가기 쉽다. 하지만 깊고 진하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10CentiMental’이라는 타이틀로 ‘십센치만의 10가지 감성을 공연에 담아낸다’는 것. 섬세한 연주와 보컬, 그리고 그들만의 솔직한 가사를 더해 감성적이고 느낌의 공연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관객들과 함께 들썩거릴 수 있는 신나는 무대도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