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화려함의 극치’… 일상 담은 ‘탑걸’ 티저 사진 공개

입력 2011-08-22 08:47: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을 앞둔 가수 지나(G.NA)가 타이틀 곡 '탑걸(Top Girl)'의 티저 영상 및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지나(G.NA)는 22일 0시에 두 번째 미니음반의 타이틀 곡인 '탑걸(Top Gir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LG전자 '스마트넷하드 마이크로사이트' (www.lgnethard.co.kr)에서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나(G.NA)는 화려한 색감의 세트에 '탑걸(Top Girl)'의 이미지와 곡 분위기에 걸맞는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어 미니 음반 2집 '탑 걸(Top Girl)'의 재킷 사진 중 지나 투나잇(G.NA's TONIGHT)버전의 세 컷을 공개, 이번 재킷사진은 지나(G.NA)의 평소 일상생활을 주축으로 하루 동안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지나 다이어리(G.NA's Diary)'의 콘셉트로 꾸며졌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 지나(G.NA)는 밤을 배경으로 화려한 무대 뒤의 애프터파티를 준비하거나, 시상식에 참여하는 듯한 럭셔리 콘셉트의 패션을 선보였다. 클래식함과 럭셔리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번 콘셉트는 남다른 지나(G.NA)의 몸매와 만나 아름다운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타이틀 곡 '탑 걸(Top Girl)'은 김도훈 작곡, 휘성 작사 콤비가 뭉쳐 완성한 곡으로 경쾌한 비트에 지나(G.NA)의 보컬이 더해져 트렌디한 사운드를 담아냈다. '난 탑걸 톡톡톡 튀는 핫걸'의 후렴구부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촘촘히 짜여진 댄스곡이다.

한편 지나(G.NA)는 25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에 참가한 뒤 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