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에이프릴키스’ 첫 디지털 싱글 발매

입력 2011-09-01 15:04: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ANNABE(워너비)'가 전격 공개됐다.

데뷔 전부터 모델 포스 넘치는 사진 공개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수민, 쿠지, 해즌, 사라, 쥴리, 시호 6명의 여성 멤버로 구성됐다.

이번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HELLO BUS(헬로 버스)'는 '버스'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자유로운 음악세계를 표현하고 있다.

또 하나의 수록 곡 'APRILKISS'는 단순하면서도 파워풀한 리듬의 곡으로, 곡 전반에 랩이 깔려 있어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또 다른 매력과 멋진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특히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멤버 대부분이 가수 데뷔 전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어 노련함과 성숙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2011년 하반기 걸그룹계의 판도를 바꿀 신인으로 손꼽히고 있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오늘 1일 디지털 싱글 'WANNABE(워너비)' 발매와 동시에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사진 제공ㅣ앤디브로스(ANDYBROS)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