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1/09/08/40181069.2.jpg)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허당나윤’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왕지혜는 눈을 가늘고 길게 뜨고 뭔가 아쉬운 듯한 표정, 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웃는 표정,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삐쭉 내민 표정, 큰 눈망울로 떼쓰는 표정 등 다양한 표정으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녀 나윤을 완벽히 보여주고 있다.
왕지혜는 이전에도 단 2회 방송 분량 만에 코믹+엽기표정 12종 세트를 선보이며 ‘여자 이승기’,’허당 지혜” 등 관련 키워드로 화제가 되며 ‘로코 샛별’로 떠오른 바 있다.
자신이 갖고 있는 뚜렷한 이목구비의 장점을 최대 이용하여 다양한 표정으로 극 중 캐릭터를 잘 살려 감칠맛 나는 푼수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왕지혜는 기존 재벌녀의 고정관념을 깨고 깡통에 이마를 맞고, 술에 취해 막춤을 추는 등 망가지는 모습도 서슴지 않으며, 사랑을 향한 질투 어린 모습을 코믹하게 소화 해 냈다.
드라마를 시청한 시청자들은 “캐릭터를 어쩜 저리 귀엽게 소화하는지”, “나 여잔데 나윤이가 좋다”, “시청률 1등 공신은 왕지혜” 등 왕지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남심에 이어 여성 시청자들에게도 미워할 수 없는 악녀로 호감을 얻고 있는 왕지혜가 열연 중인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방송 캡처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