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샛별’ 왕지혜, 男心 흔드는 ‘허당 표정 4종 세트’

입력 2011-09-08 13:24: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왕지혜가 ‘귀요미 허당 표정’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허당나윤’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왕지혜는 눈을 가늘고 길게 뜨고 뭔가 아쉬운 듯한 표정, 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웃는 표정,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삐쭉 내민 표정, 큰 눈망울로 떼쓰는 표정 등 다양한 표정으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녀 나윤을 완벽히 보여주고 있다.

왕지혜는 이전에도 단 2회 방송 분량 만에 코믹+엽기표정 12종 세트를 선보이며 ‘여자 이승기’,’허당 지혜” 등 관련 키워드로 화제가 되며 ‘로코 샛별’로 떠오른 바 있다.

자신이 갖고 있는 뚜렷한 이목구비의 장점을 최대 이용하여 다양한 표정으로 극 중 캐릭터를 잘 살려 감칠맛 나는 푼수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왕지혜는 기존 재벌녀의 고정관념을 깨고 깡통에 이마를 맞고, 술에 취해 막춤을 추는 등 망가지는 모습도 서슴지 않으며, 사랑을 향한 질투 어린 모습을 코믹하게 소화 해 냈다.

드라마를 시청한 시청자들은 “캐릭터를 어쩜 저리 귀엽게 소화하는지”, “나 여잔데 나윤이가 좋다”, “시청률 1등 공신은 왕지혜” 등 왕지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남심에 이어 여성 시청자들에게도 미워할 수 없는 악녀로 호감을 얻고 있는 왕지혜가 열연 중인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방송 캡처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