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 뉴스] 볼빅, 최혜정 우승기념 온라인 이벤트 外

입력 2011-10-04 19:09: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볼빅, 최혜정 우승기념 온라인 이벤트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소속 선수 최혜정의 우승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혜정은 9월 25일 끝난 KLPGA챔피언십 마지막 날 무려 10언더파를 치며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국산 골프공 볼빅을 사용했다.

볼빅은 최혜정이 우승 당시 사용했던 골프공의 컬러와 대회 최종 스코어를 맞힌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최혜정의 캐리커처가 새겨진 골프볼과 사인 모자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볼빅의 VISTA(4피스)와 CRYSTAL(3피스) 1더즌을 구매하는 고객 1만 명에게, 우승기념 캐릭터 사인볼을 사은품으로 준다.


● 푸마골프 리키 파울러 한국오픈 출전 기념 사은행사

푸마골프는 소속 선수 리키 파울러의 한국오픈 출전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5일부터 23일까지 전국 푸마골프 매장에서 리키 파울러가 신는 골프화 POPART86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키 파울러가 직접 사인한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비자 가격은 18만9000원.


● 아디다스골프 360 카본 골프화 할인 판매

아디다스골프는 10월 한 달간 투어 360 카본 골프화를 할인 판매한다.
내부에 더 얇고 단단해진 탄소섬유판을 사용해 무게감을 줄이면서도 훨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기 소재로 사용되는 탄소섬유는 발을 단단하게 받쳐 줘 스윙 시 발의 움직임을 줄이는 효과로 안정감을 높였다. 할인 판매가는 20만8600원.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