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김창렬 프로듀싱 그룹 ‘WE’ 뮤비 주인공 나서…‘우정 과시’

입력 2011-10-14 11:07: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범수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그룹 'WE(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이범수는 가수 김창렬과의 오랜 친분으로 김창렬이 첫 프로듀싱을 맡은 'WE(위)'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

이범수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프로듀서로 데뷔하는 김창렬의 지원 사격을 위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에 이범수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인그룹 'WE(위)'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신화 'RUN', 신혜성 '그대라서', 브라운 아이즈 '너 때문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비켜줄게', 미쓰에이(miss A)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감각적 영상의 귀재라 불리는 송원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어서 또 하나의 명품 뮤직 비디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ENT 102(엔터 102)의 대표이자 신인그룹 'WE(위)'의 제작자 김창렬은 "범수 형님의 출연이 확정된 후 만세를 불렀다. 사실 뮤직비디오에 내가 출연하려고 했었는데 다들 만류하던 중이었다. 범수형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그룹 'WE(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범수가 남자 주인공을 맡아 연기를 펼칠 신인 혼성그룹 'WE(위)'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촬영 될 예정이며, 신인그룹 'WE(위)'는 이번 달 말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에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