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이젠 어플까지? ‘장근석 공식 어플’ 19일 전격 출시

입력 2011-10-19 09:38: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류스타 장근석을 향한 아시아 전역의 관심과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져가는 가운데, 19일 NHN과 장근석이 손잡고 ‘장근석 공식 어플’을 전격 출시한다.

장근석 공식 어플은 네이버의 독자적인 스마트폰 앱 개발 플랫폼인 ‘NAVER App Studio’를 활용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으로 무료 앱과 유료 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까지 총 4개국의 언어를 지원함으로서 한국, 일본을 넘어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 팬들과의 소통의 장(場)이 될 예정이다.

무료 앱 ‘Jang Keunsuk Lite’에는 장근석과 관련된 사진, 동영상, 프로필, 뉴스가 제공되며 네이버 재팬이 운영하는 커뮤니티서비스와 연계된 장근석 전용 커뮤니티에서 팬들 간의 정보 교환과 교류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유료 앱 ‘Jang Keunsuk’에는 무료 앱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포함해 장근석의 투어, 출연정보 등 최신 스케줄등을 볼 수 있다.

특히, 유료 앱 한정으로 제공되는 ‘장근석의 메시지’는 어플 사용자가 직접 그의 글에 댓글을 남길 수 있으며, 장근석 또한 사용자에게 직접 답을 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띠고 있어, 장근석과 각국의 팬들이 한층 더 가까운 교감을 나눌 수 있다.

한편, 장근석은 20일부터 26일까지 일본 3개 도시, 총 5회에 걸쳐 일본 아레나투어를 한다.

사진제공ㅣ트리제이 컴퍼니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