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감성3인조 어반자카파, 연말 감사콘서트 개최

입력 2011-10-25 11:36: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플럭서스뮤직

3인조 감성그룹 어반자카파가 지난 7월 단독 콘서트 완판 기념 연말 감사 콘서트를 연다.
신인그룹으로 드물게 지난 7월 30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정규 1집[01] 발매기념 공연을 매진시키는 등 공연계의 뉴 파워를 입증한 어반자카파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준비했다.
대중음악전문공연장 AX-KOREA에서 12월 23일(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릴 이번 콘서트에서는 히트곡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리’ 등 1집 앨범 전곡과 함께 시즌에 맞는 캐롤곡들을 어반자카파만의 편곡과 스타일로 들려줄 예정이다.
실력파 재즈밴드 JHG가 세션으로 참여, 신나는 브라스 연주와 함께 더욱 그루브한 사운드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1집 음반 15곡의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보여주며, 데뷔 2년째인 어반자카파는 1집 음반을 자체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맡은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고의 보컬 박정현의 전국콘서트 게스트로 선택받기도 했다. 지난 23일, 음악 축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메인스테이지에서 실력파 라이브의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가을의 깊은 감성을 그대로 담은 후속곡 ‘봄을 그리다’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음악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완판 기념 감사 취지에 맞게 11월 1일까지 <보고또보고>이벤트를 진행하여 어반자카파의 지난 서울, 대구, 부산 공연 티켓을 구매했던 고객들에게는 이번 ‘Merry Urban Zakapa’ 콘서트 1만원 할인 쿠폰이 티켓예매처를 통해 제공된다. ‘Merry Urban Zakapa’ 콘서트는 10월 21일부터 인터파크, YES24, 옥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