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허가윤, ‘나도,꽃’ 카메오 출연…예쁜 수험생으로 변신

입력 2011-11-09 16:30: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포미닛의 허가윤이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고3 수험생 까메오로 출연한다.

걸그룹 포미닛 허가윤이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 1회에서 여고생으로 등장한다.

허가윤은 9일 첫 방송되는 ‘나도, 꽃!’에서 여주인공 차봉선(이지아 분)의 수능시험장 신에 등장해 교복차림의 귀여운 고3 여학생으로 변신한다.

그는 회색 교복과 발랄하고 상큼한 레드 더플 코트를 매치해 19세 여고생으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사진 속에서 깜찍한 교복을 입은 허가윤은 날씬한 몸매로 남다른 교복 맵시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특유의 ‘나노 발목’을 비롯해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허가윤은 이 날 촬영이 드라마 연기 첫 도전이었던 만큼 짧은 몇 마디의 대사지만 촬영에 앞서 연습을 거듭했다.

또 센스 넘치는 교복패션을 연출하기 위해 스스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해 보는 등 연기에 정성을 들였다는 후문.

촬영을 마친 허가윤은 “같은 소속사의 이기광 군이 정말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어서 기대를 많이 했던 작품이다. 3년 만에 교복을 입어봤는데 기분이 남달랐다. 사랑스런 내용처럼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도, 꽃!’은 이지아, 윤시윤, 이기광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로 서태지 사건 이후 이지아가 처음으로 선택한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허가윤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1회분은 9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 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