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에이핑크, 22일 2nd 미니 앨범 ‘Snow Pink’로 컴백

입력 2011-11-18 10:00: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인조 걸그룹 ‘에이핑크’

‘일곱 색깔 요정’ 에이핑크가 가요 팬들 품으로 다시 돌아왔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치며, 2011년도 최대 신인 걸그룹 탄생이라는 평가를 받은 일곱 요정 에이핑크가 11월 22일 2번째 미니앨범 “Snow Pink”로 컴백한다.

에이핑크는 음원 발매를 며칠 앞 둔 오늘 오전 소속사 에이큐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앨범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이핑크는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귀엽고 발랄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에이큐브측에서는 “공개 된 사진은 극히 일부의 모습만을 보여 드렸다. 에이핑크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며, “발매와 함께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 “요정들이 돌아왔다.”, “너무 예뻐진 거 아니야”,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건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에이핑크는 KBS 자유선언 토요일의 신설 프로그램 “가족의 탄생”에 캐스팅 되며,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사진제공|A CUBE Entertainment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