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 M/V 2차 티저 공개…보아 친오빠 권순옥 감독 연출로 ‘관심↑’

입력 2011-11-22 09:47: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인조 신인 걸그룹 뉴에프오(New.F.O)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은 약 24초의 짧은 영상으로 멤버 각각의 안무 모습과 화려한 CG효과 등이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친오빠이자 보아의 ‘GAME’, 서인영 ‘너를 원해’, 걸스데이 ‘반짝반짝’ 등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권순옥 감독이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 공개될 풀 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또, 지난 19일 LA헐리우드 거리에서 비보이들과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뉴에프오 멤버 소이(SOYI)의 화려한 퍼포먼스 영상이 유투브를 통해 공개 되었으며, 특히 멤버 소이가 즉흥적으로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퍼포먼스가 최고다”, “데뷔 무대가 기다려진다”, “실력파 걸그룹의 등장인 듯” 등의 관심을 보였다.

한편 그룹 뉴에프오는 오는 24일 타이틀 곡 'Bounce(바운스)' 풀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25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와 동시에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신고식을 치룰 예정이다.

사진제공ㅣ㈜엔터아츠글로벌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