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예진, 일렉트로보이즈와 상큼한 생일파티 사진 공개

입력 2011-11-30 19:54: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예진이 상큼한 생일파티 사진을 뒤늦게 공개했다.

예진은 지난 11월24일 ‘마보이2’ 연습도중 생일을 맞아 소속사 식구들로부터 깜짝 생일파티 선물을 받았다.

30일 새벽 예진은 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bravegirls_)를 통해 “좀 늦었지만 생일 축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해요~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하는 브레이브걸스 예진이가 될 테니까 예쁘게 지켜 봐주세용!!!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2 들으시면서 좋은 꿈 꾸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예진은 ‘브레이브걸스’와 같은 소속사 식구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에게 둘러 쌓인채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다!”,“훈훈한 사진이네요”, “마보이2 대박!!!”, “오랜만에 브브걸 소식 고마워요^^”,“얼굴만큼 마음도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제작한 브레이브걸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툭하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각종 연말 시상식에 신인상 후보로 올라와 있다.

또한 예진은 지난주부터 같은 소속사 가수 ‘일렉트로보이즈’의 타이틀곡 ‘MA BOY2’(마보이 2) 피쳐링 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