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귀요미 귀마개’ 착용, 아저씨가 이렇게 귀여워도 돼?

입력 2011-12-15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의 지진희가 겨울 추위에 대처하는 방법이 공개됐다.

1월 4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 제작: (주)이야기 365)에 출연 중인 지진희가 점점 추워지는 날씨의 야외촬영 현장 속에서 추위를 극복하는 귀여운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서 지진희는 평범한 두꺼운 패딩 점퍼를 입고 있는 것 외에 밤송이를 닮은 귀여운 귀마개를 하고 핸드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지진희의 이런 모습은 극중 차갑고 깐깐한 김윤성 캐릭터와는 달리 따뜻하고 친근하며 때로는 귀여운 매력까지 지닌 팔색조 같은 배우 지진희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지진희의 사진은 야외 촬영 당시 잠시 대기하는 모습으로 지진희 뿐만 아니라 야외 촬영시 현장에서 배우들은 핫팩, 휴대용 난로, 담요, 워머 등 여러 방한 용품들을 이용해 추위를 이기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3일 국내 최초로 시도된 칵핏세트와 기내세트가 제작되어 있는 파주에 위치한 세트장을 공개, 그 동안 지상에서만 다뤄져 왔던 항공 드라마에서 탈피해 실제 창공에서 이뤄지는 일들을 다루며 차별화된 항공 대작 드라마를 탄생시킬 것으로 예상돼 언론은 물론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2012년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ㅣ(주) 이야기 365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