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 앨범발매 이벤트에 1만2천여명 동원 ‘승승장구’

입력 2012-02-07 10:38: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 사진제공 | FNC 뮤직

지난 주말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앨범 발매 이벤트를 개최, 1만 2천여 명의 팬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씨엔블루는 두 번째 싱글앨범 ‘Where you are’ 발매 기념 라이브 이벤트를 4일 간사이, 5일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CD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사람만 참가할 수 있는 라이브로, 이틀간 1만 2천여 명의 팬이 참석했다.

메이저 데뷔곡 '‘n My Head’로 무대를 시작한 씨엔블루는 ‘Mr.KIA (Know It All)’, ‘Rain of Blessing‘, ‘feeling’, ‘Get Away’등 신곡 위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Where you are’를 마지막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씨엔블루는 “신곡 위주로 라이브를 진행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정말 기뻤다”며 “이번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1위에도 오르고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이다. 앞으로도 음악 열심히 하는 씨엔블루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두 번째 메이저 싱글 발매 당일 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싱글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첫 번째 메이저 싱글앨범을 10만 장 이상 팔아 일본 레코트 협회 측으로부터 골드 등급을 받았다.
오는 13일부터는 일본에서 팬클럽 라이브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