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너도 나처럼’, 발매 직후 음원차트 ‘올킬’

입력 2012-03-12 13:53: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AM의 새 싱글 ‘너도 나처럼’이 음원 공개 직후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그룹 2AM은 12일 새 음반 ‘피츠제럴드식 사랑이야기’를 발매해 일년 반의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높은 음원 순위를 과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너도 나처럼’은 공개가 되자마자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타이틀곡 ‘너도 나처럼’은 김도훈이 작곡하고 방시혁이 가사를 입힌 곡으로 2AM의 한층 깊어진 음색이 돋보인다.

이밖에도 수록곡 ‘너도 나처럼’, ‘내꺼였는데’, ‘추억 다 지워’, ‘1초만 더’, ‘잘 이별하기’, ‘사랑해 사랑해’ 모두 네이버와 소리바다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방시혁은 “2AM의 서정적인 목소리를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완성도를 위해 발매를 세 번이나 연기할 정도로 큰 공을 들였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다”, “최고의 보컬 아이돌 그룹답다”, “전곡이 타이틀급이네”, “감성이 돋보인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한편 2AM은 13일 저녁 8시, 유투브를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쇼케이스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