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새 앨범명 ‘라크리모소’공개…컴백 예고

입력 2012-03-30 09:46: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허각이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 곁에 돌아온다.

허각의 소속사인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a-cube.co.kr)를 통해 허각의 컴백을 예고하는 카운트다운(D-4)과 함께 앨범명 'LACRIMOSO(라크리모소)'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컴백을 알렸다.

허각은 2011년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를 발표하며 주요 온라인 음악 차트 1위, 공중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하는 등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를 넘어 신인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특유의 애절함으로 팬들로부터 노래 잘하는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데뷔 첫 해 주요 음악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올킬’했다.

에이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공개 된 허각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명 ‘LACRIMOSO(라크리모소)'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이번 미니 앨범은 ‘눈물’을 주제로 모든 이야기는 하나로 모아진다.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근본적으로 눈물을 담고 있는 이야기들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먼 길을 돌아 처음 그 때 그 마음으로, 허각만의 음악적인 밑그림을 구상했던 결과가 첫 번째 앨범 'First Story'였다면. 더 나아가 자신의 색깔로 칠하고 덧입힌 작업이 바로 이번 앨범'LACRIMOSO(라크리모소)'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허각은 30일 오후 1시, 컴백 티저 영상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cubeent )을 통해 공개 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