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김준수, 솔로 정규 앨범 반응 뜨거워 ‘기대감↑’

입력 2012-04-19 14:14: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 김준수.

JYJ 김준수가 솔로 음반 발매를 선언한 가운데 컴백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김준수는 16일 “첫 번째 정규 솔로 앨범이 오는 5월 발표 되며 발매와 함께 국내 정규 콘서트 및 아시아 투어를 가진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04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 되는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크다. 김준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도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준수의 솔로앨범 발표 소식이 나오자 인터넷 게시판과 SNS의 반응은 뜨거웠다.

김준수 관련기사의 RT(리트윗)는 평균 100회 이상 이루어졌으며 그와 관련된 글들이 쏟아졌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음반 발표가 나고 벌써부터 선 주문 요청 전화가 쇄도 하고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입을 원하는 곳이 많아 다시금 월드 와이드한 인기를 실감 했다’고 전했다.

김준수의 첫 정규 콘서트 예매를 담당하는 인터파크 측은 “19일 오후 8시 1차 예매가 오픈 된다. 콘서트가 기사화 된 날부터 인터파크 전화가 마비상태이며 상담원의 70~80%가 김준수 공연 관련한 응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뮤지컬 예매를 통해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알고 있었지만 매번 놀라운 상황이 연출 된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김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의 콘셉트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그가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