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막춤 작렬…‘목욕가운만 입고 덩실덩실’

입력 2012-04-24 10:53: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태희. 사진제공 | LG전자

배우 김태희가 목욕 가운 입고 어색한 막춤을 선보였다.

LG전자 디오스의 프로모션 사이트인 ‘김태희닷컴’은 24일 김태희가 목욕 가운을 입고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막춤을 선보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김태희닷컴’은 LG전자가 자사의 냉장고 모델인 김태희의 이름을 따서 만든 인터렉티브 사이트로 6월 말 까지 ‘목욕 가운 막춤 영상’을 비롯해 김태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 속 김태희가 집 안에서 긴 목욕가운을 입고 어색하게 춤을 추는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껴진다. 실제 촬영 당시 현장의 남성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뭘 해도 예쁜 진정한 여신’으로 인정받았다는 후문.

이 밖에도 김태희는 5초 안에 ‘매직스페이스’ 6음절로 절대음감에 도전, 자신에 관한 댓글을 읽다가 버럭 하는 모습 등 일상적이면서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LG전자 한국 마케팅본부 HA마케팅 김정태 담당은 “‘김태희닷컴’은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제품 모델인 배우 김태희를 통해 디오스 매직스페이스의 장점을 신선하고 재미있게 담아냈다”며 “LG전자가 제공하는 고객 가치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