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손바닥tv 방송 캡처
16일 방송된 손바닥tv ‘스윗소로우의 오빠야’에는 사진작가 오중석이 출연했다.
이날 오중석은 13일 진행된 정준하의 프러포즈 이벤트 현장을 담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준하는 스윗소로우와 함께 턱시도를 차려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
스윗소로우는 “정준하에게서 연락이 없다가 갑자기 연락이 와서 프러포즈를 도와달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하와 스윗소로우는 지난해 MBC ‘무한도전’의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스윗콧소로우’를 결성한 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또 오중석 씨는 정준하의 웨딩사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그는 “정준하가 웨딩촬영 3일 전에 연락을 해 촬영을 부탁했다”며 “원래 그즈음에 소녀시대 사진촬영 스케줄이 있었다. 게다가 당일에는 션, 정혜영 부부의 화보 촬영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소녀시대 스케줄은 다행히 다른 날로 넘어갔다. 하지만 션, 정혜영 부부의 스케줄이 있었는데, 정준하가 ‘그 사람들은 결혼했잖아요’라며 졸라 결국 정준하의 웨딩촬영에 나서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정준하는 4년 열애 끝에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0세 연하의 재일교포 스튜어디스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