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골프, 양수진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2-06-19 16:59:5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마골프가 양수진(21·넵스)의 KLPGA투어 시즌 첫승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양수진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에쓰오일(S-Oil) 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바 있다.

푸마골프는 대회기간 동안 양수진이 착용했던 의류 상하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간은 6월 19일(화)-27일(수)까지. 전국 푸마골프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대회에서도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의상 코디를 선보였던 양수진은 “평소 핑크색을 즐겨 입는데 올해 푸마골프 색상이 핑크 계열의 의류가 많아 기분에 따라 조금씩 디테일에 신경쓰는 코디를 한다. 마지막으로 벨트로 포인트를 준다”라고 본인의 복장 스타일을 밝혔다.

코브라 푸마골프의 올리비에 로렌스 사장은 “과감하고 도전적인 플레이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양수진은 푸마골프의 의상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는 선수다. 대회 기간동안 양수진이 착용한 제품문의가 많았는데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전국 푸마골프 매장 또는 문의 전화 080-870-0088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