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재혼했어요’ 박진영-신은경, 가상부부 어떤 모습?

입력 2012-06-30 18:58: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재혼했어요’ 박진영-신은경. 스포츠동아DB

‘우리 재혼했어요’
박진영과 신은경이 '우리재혼했어요' 콩트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화제다.

박진영은 6월 30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2' 5회 호스트로 나선다. 그와 함께 신은경은 이날 방송에 카메오로 나서 연기호흡을 맞춘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신은경과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를 패러디한 ‘우리 재혼했어요’ 콩트를 선보인다.

박진영과 신은경은 ‘우리 재혼했어요’를 통해 가상 재혼 부부로 나서 설레는 첫만남부터 이색적인 결혼 생활을 경험하는 과정을 재치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우리 재혼했어요’ 콩트에서 박진영과 신은경은 제작진으로부터 집들이 미션을 받아 가상 신혼집에서 친구들과 온갖 헤프닝을 펼쳐내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볼 수 있었던 풋풋한 신혼 부부들의 적응기와 다르게 ‘우리 재혼했어요’에서는 ‘재혼’을 소재로한 파격적이고 색다른 가상 결혼생활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리얼인지 설정인지 알 수 없는 묘한 두 사람의 리액션이 그야말로 압권이라는 후문. 상대가 누구일지 기대하던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의 솔직한 반응을 비롯해 다양한 상황 변화에 따른 두 사람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리액션과 인터뷰가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할 예정이다.

SNL코리아 측은 이번 6회 생방송 역시 시청가능연령등급을 ‘19세 이상’으로 조정, 섹시 코드는 물론 병맛 유머와 날선 풍자까지 모두 절묘하게 어우러진 구성으로 어른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재미를 전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