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S.E.S.’ 바다 완벽 빙의 ‘싱크로율 100%’

입력 2012-07-17 16:51: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원조 요정, S.E.S.의 1집 활동시절 바다로 완벽 빙의된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24일(화) 첫방송을 앞둔 ‘응답하라 1997’의 극 중 장면으로 H.O.T. 광팬인 고등학생 ‘시원’ 역으로 출연하는 정은지가 1997년 당시 최고의 여성 아이돌 그룹이었던 S.E.S. 바다의 헤어스타일을 똑같이 재현해 낸 것.

이번에 공개된 정은지의 사진은, 실제로 S.E.S.의 1집 자켓에 수록된 사진과 비교해보면 한껏 올려 묶은 머리에 흰 털방울 머리끈, 미간 사이로 살짝 내린 애교앞머리까지 100%의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머리방울 나도 가지고 있었는데~! 완전 추억돋네”, “저 헤어스타일 보니까 그 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돌아가고 싶은 학창시절!” 이라며 정은지의 완벽한 변신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tvN ‘응답하라 1997’ (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는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일명 ‘1세대 빠순이’ ‘시원(정은지)’과 ‘시원바라기’ 순정훈남 ‘윤제(서인국)', 에로지존 ‘학찬(은지원)’, 자체발광 시크릿가이 ‘준희(호야)’ 등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복고 드라마다

한편, 정은지가 속한 걸그룹 에이핑크는 ‘BUBIBU’로 활동하며 깜찍하고 귀여운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