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아이스쇼, 예매 인증 이벤트 ‘선물 쏜다’

입력 2012-07-26 14:15: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더운 여름 김연아(22·고려대)가 피겨팬을 위해 시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26일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를 기념해 ‘아이스 쇼 예매 인증하고 얼음나라 여행 가자’ 이벤트를 26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 쇼 예매 인증하고 얼음나라 여행 가자’는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벌이는 스케이트 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올댓스포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아이스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티켓 예매 후 온라인 예매 확인 페이지를 캡처 하거나 예매 확인 문자 또는 티켓을 직접 촬영하는 등 예매 인증이 가능한 이미지를 준비한다.

그 후 올댓스케이트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 등록 후 준비한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단, 이미지 게재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적사항과 예매번호는 반드시 모자이크 처리해야 한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는 아이스쇼 팬 중 53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등 당첨자에겐 ‘2013 중국 하얼빈 빙등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얼음나라오의 여행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30일 트워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얼음 나라로의 초대’를 주제로 펼쳐질 ‘삼성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올림픽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 김연아는 알렉세이 야구딘, 브라이언 쥬베르, 패트릭 챈, 스테판 랑비엘 등 ‘피겨 신사의 품격’ 4인방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올 오브 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