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공연 도중 남자 관객에 기습뽀뽀 ‘깜짝’

입력 2012-07-29 20:17: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다라박, 공연 도중 남자 관객에 기습뽀뽀 ‘깜짝’

산다라박이 공연 도중 남자 관객에 기습뽀뽀해 눈길을 끌었다.

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은 29일 월드 투어 서울 콘서트 ‘뉴 에볼루션’에서 솔로 무대를 꾸미던 중 한 남자 관객을 무대에 올려 뽀뽀를 한 것.

이날 산다라박은 곡 ‘키스’에 맞춰 솔로 무대를 꾸미던 중 “내가 평소 상큼한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는데 사실 와일드한 여자다”며 “오늘 끈적한 무대를 위해 한 남자 관객을 무대 위로 올리겠다”고 선포했다.

산다라박의 이같은 선전포고가 전해지자 객석은 서로 선택되려 손을 번쩍 드는 적극성을 보였다. 이에 산다라박은 “오늘 4구역이 끌린다”며 4구역의 관객을 훑어본 후 “월드 투어인 만큼 저 남자를 선택하겠다. 흰 티. 그래 너. 무대로 올라오세요”라며 한 외국인 남자 관객을 선택했다.

이에 남자 관객은 흥에 겨운듯 덩실 덩실 춤을 추며 무대 위로 올라왔다. 산다라박은 곡 ‘키스’를 부르며 남자 관객을 의자에 앉힌 후 그의 무릎에 걸터 앉아 아슬아슬한 뽀뽀를 했다. 산다라박의 입술에 발라져있던 붉은 릭스틱은 고스란히 남자 관객의 볼에 찍혀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서울 공연을 마친 2NE1은 다음 달 17일 미국 뉴저지 프루덴셜 센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이후 LA 노키아 시어터를 거쳐 일본 오사카 오사카성홀, 나고야 니혼가이시홀, 요코하마 아레나,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등 7개국 10개 도시에서 이번 ‘뉴 에볼루션’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