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현아, ‘오빤 딱 내 스타일’ 뮤비 공개

입력 2012-08-15 14:13: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  ‘오빤 딱 내 스타일’  공개. 사진출처|‘오빤 딱 내 스타일’  뮤비 화면 캡처.

싸이와 현아가 함께 한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오빤 딱 내 스타일’이 15일 공개됐다.

15일 0시 YG라이프 블로그와 싸이의 유튜브 공식채널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출연해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노랫말을 선보이면서 ‘강남스타일’을 색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현아는 싸이의 감칠맛 나는 랩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고 “오빤 딱 내 스타일”, “그래 바로 나”, “섹시 베이비”라는 후렴구로 발랄함을 드러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말춤을 추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웨이브 춤을 추가해 매력을 발산했다.

싸이 역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특유의 끼를 발휘했다.

또 뮤직비디오 마지막 부분에는 싸이가 현아를 업는 장면이 즉흥적으로 연출되면서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음원이 한 달이라는 긴 시간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해외 언론 및 음악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채로움을 더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계속 되고 있다.

15일 오전 현재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9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런던올림픽 태극전사들의 활약상을 담은 영상 ‘태릉스타일’이 화제를 모으는 등 연일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쏟아지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