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뉴욕 라디오에서 팬들과 실시간 화상 채팅 진행

입력 2012-08-23 14:32: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가 뉴욕에서 가장 사랑받는 라디오 스테이션 'Z100'에서 팬들과 라이브 화상 채팅을 실시한다.

원더걸스는 오는 9월 5일 오후 2시(미동부 시간)에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원더걸스 팬들 모두 참여 할 수있다.

'Z100'측은 웹사이트를 통해 팬들의 질문을 미리 접수중에있다. 해당 사이트에는 이미 수많은 팬들이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평소물어보고 싶었던 다양한 질문들이 접수돼있다.

원더걸스는 같은날 행사 후 KPOP스타 최초로 미국 최대 규모의 라디오 플랫폼 'I Heart Radio'에서 단독 쇼를 가진다.

이번 단독쇼는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미전역 70여 개의 메이저 라디오 스테이션의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I Heart Radio가 개최하는 이 라이브쇼는 Justin Bieber, Usher, Nas, Ne-Yo, Alanis Morissette, Carrie Underwood, B.O.B등 수 많은 스타들이 거쳐간 무대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가 단독쇼, 라이브 화상채팅 등 전세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하고있다"며 " KPOP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고 있는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의 'LIKE MONEY (Feat. Akon)’는 KDWB, WKQI, KBFF, WKSE 등 주요 라디오 스테이션을 통해 플레이 되고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