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편지 쓰고 추석선물 받으세요”

입력 2012-09-1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통업계 ‘감사 마케팅’ 바람…추첨 통해 선물 증정

추석을 앞둔 유통업계에 ‘감사’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고려은단 비타플렉스는 30일까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 소중한 사람,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좋은 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비타플렉스 포맨+포우먼 세트’, 10명에게 비타플렉스 우산을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은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다하누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10월 둘째 주에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풍성한 한가위 식탁을 위한 한우 상차림 특가행사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구이용부터 국거리용 한우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데톨은 13일까지 데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데톨 추석선물세트와 감사 편지를 대신 전달해주는 ‘추석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ttolKorea)의 이벤트 페이지에 전하고 싶은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30명을 선정해 댓글로 신청한 감사 편지와 데톨 선물세트를 대상자에게 전달한다.

데톨 선물세트는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 항균 핸드워시, 항균 스프레이 등 다양한 항균 제품으로 구성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