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욕조 자전거, ‘한국엔 언제쯤 출시?’ 대박 상품

입력 2012-10-16 14:44: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어트 욕조 자전거가 ‘1석2조’ 아이템으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적은 노력으로 셀룰라이트가 효과적으로 제거되는 자전거와 욕조를 결합한 신개념 운동기구가 나왔다”고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언론에 따르면 이 운동기구는 미국 플로리다의 ‘피트 웨트(Fit Wet)’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욕조 안에 자전거가 설치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면서 목욕을 할 수 있다.

데일리메일은 이 제품에 대해 “일반적인 운동보다 12배 더 격렬하게 운동한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사용자들이 이 특수한 욕조 안에서 자전거를 타는 동안, 욕조의 뒤쪽에서 물이 강하게 뿜어져 나와 허벅지나 다리 등을 마사지해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피트 웨트’는 “일반적인 자전거 타기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인 땀과 통증, 관절 문제를 이 제품이 해결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물의 저항력 때문에 운동효과가 더 증가된다”고 강조하며 “목욕과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다리와 팔, 등 그리고 몸통의 근육까지 균형 있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자신했다.

이 제품은 일반 자전거 운동에서 발생하는 단점도 보완했다. “목욕과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다리와 팔, 등 그리고 몸통의 근육까지 균형있게 만드는 효과적인 제품”이며 “일반적인 자전거 타기에서 겪는 문제점인 땀과 통증, 관절문제를 보완해 주기도 한다”고 피트 웨트는 강조했다.

사진출처│유튜브 영상 캡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