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日활동중 국내팬 위해 신곡 발표

입력 2012-10-29 16:39: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5인조 오션

남성 5인조 오션

일본에서 한류스타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남성 5인조 오션(5tion)이 국내 팬들을 위해 싱글을 발표했다.

8월 일본진출을 선언한 이래 현지 활동에 주력해 온 오션은 컴백을 기다리는 국내 팬들을 위한 싱글 ‘온리 포 유’(Only 4 U)를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29일 공개했다.

현재 일본에 머물고 있는 오션은 8월 첫 쇼케이스를 벌이 이후 밀려드는 각종 프로모션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6년 만에 재결성된 데다 짧은 국내 활동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만큼 오션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온리 포 유’를 발매하고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올해 초 발표한 ‘빠삐용’에서 강렬함을 보여줬다면 팝 발라드인 ‘온리 포 유’를 통해선 부드러움 속의 애절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서정적인 감성과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멜로디의 곡으로 ‘가을 남자’로 변신한 오션의 색다른 매력도 기대할 만 하다. 멤버 개개인의 음색을 살렸고 입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하모니, 웅장함이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온리 포 유’는 오션의 멤버 중 막내인 렌(Len)이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기획부터 마스터링 뮤직비디오 의상까지도 모두 디렉팅해 눈길을 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