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日활동중 국내팬 위해 신곡 발표

입력 2012-10-29 16:39: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5인조 오션

일본에서 한류스타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남성 5인조 오션(5tion)이 국내 팬들을 위해 싱글을 발표했다.

8월 일본진출을 선언한 이래 현지 활동에 주력해 온 오션은 컴백을 기다리는 국내 팬들을 위한 싱글 ‘온리 포 유’(Only 4 U)를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29일 공개했다.

현재 일본에 머물고 있는 오션은 8월 첫 쇼케이스를 벌이 이후 밀려드는 각종 프로모션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6년 만에 재결성된 데다 짧은 국내 활동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만큼 오션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온리 포 유’를 발매하고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올해 초 발표한 ‘빠삐용’에서 강렬함을 보여줬다면 팝 발라드인 ‘온리 포 유’를 통해선 부드러움 속의 애절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서정적인 감성과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멜로디의 곡으로 ‘가을 남자’로 변신한 오션의 색다른 매력도 기대할 만 하다. 멤버 개개인의 음색을 살렸고 입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하모니, 웅장함이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온리 포 유’는 오션의 멤버 중 막내인 렌(Len)이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기획부터 마스터링 뮤직비디오 의상까지도 모두 디렉팅해 눈길을 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