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뮤직 인디어워드, 연말파티로 2012년 결산

입력 2012-11-08 15:21: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디어워드 포스터

음악유통회사 KT뮤직(대표이사 김민욱)이 ‘인디신은 더 많은 갈채를 받아야 한다’라는 모토 아래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올레뮤직 인디 어워드’가 한해를 정리하는 연말파티를 개최한다.

24 일 오후 6시 서울 대흥동 마포아트센터 아트맥에서 올해 수상팀을 중심으로 열릴 인디어워드 연말파티에는 제4회 이달의 아티스트를 수상한 몽니와 제6회 이달의 앨범을 수상한 안녕바다, 제7회 이달의 루키를 수상한 혜화동 소년 등 각 부문 수상팀이 공연을 준비중이다.

게스트로는 박완규 MC스나이퍼 게이트플라워즈가 참여한다.

이번 연말파티에서 출연팀들은 올레뮤직 어워드 인터넷 사이트 (http://www.ollehmusic.com)를 통해 수집된 회원들의 최다 추천곡을 직접 불러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연말파티는 역대 모든 후보들을 대상으로 한 2012 올레뮤직 인디 어워드 결산 차트도 공개된다.

결산차트를 통해 2012년 한 해 동안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노래를 살펴볼 수 있다.

앨 범부문에서는 제2와 8회 이달의 앨범부문 수상자인 버벌진트의 노래와 앨범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연말파티 출연팀이자 4회 이달의 아티스트 수상팀인 몽니가, 루키부문에서는 제8회 루키부문 후보였던 홍혜림이 1위를 달리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