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대한 아이의 궁금증에 답하라
인본주의 기반 리딩컴퍼니 역할 부각
기술의 발달은 우리가 꿈꾸었던 세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기술은 분명히 사람을 위해 존재하며 사람의 꿈을 이루고 가능성을 키우는 데 그 역할이 있다는 기술 인본주의의 철학에서 SK텔레콤의 ‘가능성의 릴레이’ 캠페인은 시작됩니다.
SK텔레콤이 3월에 새로운 기업 비전인 ‘Vision 2020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Partner for new possibilities)’를 발표한 것도 이러한 맥락입니다.
SK텔레콤은 기업 활동 전반에서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로서 사람들의 삶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고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 스포츠동아DB
이번에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기업PR상을 수상한 ‘비전2편’ 신문 캠페인은 이러한 메시지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비전2편’ 캠페인을 통해 우리가 꿈꾸는 가까운 미래에 실현될 기술의 한 예로서, 새로운 세상에 대한 아이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기술을 보여주며 기술이 풍요롭게 할 새로운 생활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키고자 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사람은 꿈꾸고 기술은 이룹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꿈을 이루어주고 가능성을 키우는 기술의 역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리딩 컴퍼니로서 그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가운데 ‘기술 인본주의’라는 시대적 화두를 바로 세우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더 큰 가능성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상생과 동반성장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SK텔레콤에 수상의 영광을 주신 스포츠동아 관계자 여러분과 광고대상 심사위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