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공항패션 사과머리 ‘알고보니 헤어디자이너 작품?’

입력 2012-12-10 17:49: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이킴, 공항패션 사과머리 ‘알고보니 헤어디자이너 작품?’
로이킴의 사과머리가 헤어디자이너의 작품이다?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의 사과머리 인증샷이 공개돼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로이킴은 ‘2012 MAMA’(Mnet Asian Music Awards) 공연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며 독특한 사과머리 공항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같은 로이킴의 사과머리 스타일은 이미 슈퍼스타K4 방송 때부터 꾸준하게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스타K4 헤어스타일링을 담당했던 라뷰티코아 정준 원장은 자신의 트위터에 로이킴의 뉴 사과머리 패션 1탄과 2탄을 공개하며 “아직 끝나지 않은 스토리 기대하세요~”란 글을 올렸다.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속 로이킴은 무대에 오르기 전 의상만을 갈아입고 특유의 헤어밴드를 한 사과머리를 그대로 한 채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킴 사과머리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맑은 모습이다’, ‘인증샷까지 정말 4차원 맞다’, ‘사과머리가 정말 잘 어울린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이킴은 10일 방송 예정인 Mnet ‘비틀즈코드2’에 출연해 쥬얼리의 박정아에게 한눈에 반하게 된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