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저물어갑니다…떠날 준비 됐나요?

입력 2012-12-2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말연시 빅 시즌에 스키팬을 유혹하는 스키장의 다양한 이벤트. 웅진플레이도시의 크리스마스파티(위 사진)와 지산리조트의 횃불스키 퍼포먼스.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지산리조트

웅진플레이 ‘산타 파티’ 지산리조트 ‘횃불스키’ 등
테마파크·스키장, 연말연시 고객 유치 이벤트 한창

크리스마스부터 신년 초까지 연말연시는 스키장으로서는 한해 시즌 중 가장 정성을 기울이는 기간이다. 요즘 많은 스키장들이 이 기간 보다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이제 연말연시 스키장 이벤트는 특별히 마련한 행사가 아니라, 반드시 해야 하는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종합 스포츠·레저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는 겨울시즌을 맞아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파티’를 벌이고 있다. 22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실내 워터파크와 스키장을 포함한 웅진플레이도시 전체가 신나는 크리스마스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산타와 크리스마스 요정, 루돌프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릭터가 총 출동하여 웅진플레이도시 곳곳을 누비며 크리스마스 캐럴을 배경으로 신나는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지산리조트에서는 23∼24일 양일간 지산리조트 내 중앙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베리안 허스키 썰매견과 함께 하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2012년의 마지막날인 31일에는 밤 9시30분부터 중앙광장에서 바비큐와 다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를 진행하고, 이어 밤 11시부터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지산리조트 스키강사들이 슬로프에서 대형을 이뤄 활강하는 횃불스키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리조트는 리조트 내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과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한화리조트/휘닉스파크는 29일 그랜드홀에서 송년 디너 뷔페를 연다. 다양한 뷔페요리를 즐기며 퓨전 국악 판타스틱 공연과 각종 레크레이션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21일부터 2013년 1월 13일까지 한화리조트/휘닉스파크 부대업장 이용금액 3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는 만선베이스의 전광판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전광판 프러포즈’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과 31일 밤11시부터 진행되는 ‘전광판 프러포즈’는 러브스토리의 사연과 커플사진 10∼20매,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A4 1∼2매 분량을 홈페이지에 신청 후 사연이 채택되면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