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의 프로젝트 ‘Sky’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파스텔뮤직은 23일 오전 김하늘과 함께 작업한 시크릿 프로젝트 ‘sky’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pastelmusic)에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여배우 김하늘이마치 일상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듯한 모습을 하며 그녀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영상 속 김하늘은 앨범을들여다보기도 하고 손뜨개를 하기도 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과 함께 분위기 있는 모습을 더하고 있다.
지난 21일 공개된 파스텔뮤직의 시크릿 프로젝트 ‘sky’ 1차 티저 영상에는 얼굴을 밝히지 않은 묘령의 여주인공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큰 관심을 받은바 있다.
김하늘이 모습을 드러낸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하늘 앨범 발매! 이 우월한 비주얼!”, “김하늘청순미 폭발, 여신이다 여신”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이 함께 작업한앨범 ‘sky(김하늘&파스텔뮤직 컴필레이션)’는 1월 23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각종 온, 오프라인샵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1월 30일 정식으로 발매된다.
사진제공|파스텔뮤직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