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의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이 영상으로 담겨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2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명 ‘박시연 CCTV’라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20~30대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4가지의 짜릿한 순간을 박시연이 연기, 그의 짜릿한 순간을 함께 지켜보는 듯한 CCTV 콘셉트의 감각적인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박시연은 청순한 모습부터 섹시한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로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 팬들에게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시연 CCTV’ 영상 속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터치(No Wear TOUCH)’는 단 한번의 터치로 짜릿한 순간을 훔치다’라는 콘셉트로 차원이 다른 드로잉을 선사해 입술의 어떤 굴곡에도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다는 특징을 강조,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끄러운 립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모두 20가지의 파스텔과 비비드 컬러로 출시될 에스쁘아 노웨어 터치는 이미 ‘박시연 립스틱’으로 불리며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출시되기도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시연 CCTV’ 영상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스쁘아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