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이 남매, 너무 깜찍하잖아!’

입력 2013-02-14 21:21: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이 남매, 너무 깜찍하잖아!’
‘K팝스타2’ 악동뮤지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 출연 중인 악동뮤지션은 TOP10 공식 프로필 사진 공개에 따라 이들의 프로필 사진도 공개된 것

국내 오디션 최초로 남매가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룬 악동뮤지션이 생방송에 돌입하기 전 촬영했던 공식 프로필 컷을 선보였다.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이수현은 장난기 넘치는 악동 컨셉트로 촬영된 공식 프로필 사진에서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악동뮤지션다운 무한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악동뮤지션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숨겨온 끼를 발산하는 자연스럽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 그간 수많은 연예인들과 작업을 함께해 온 포토그래퍼와 스텝진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로 주목을 받아 온 이수현은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옷에 어울리는 컨셉트의 동작을 척척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또한 완벽한 변신을 드러낸 악동뮤지션은 오는 17일부터 진행되는 ‘K팝스타2’ 첫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최신 자작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은 ‘K팝스타2’에서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못나니’, ‘착시현상’ 등 기발하고 참신한 자작곡을 매 라운드마다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첫 생방송을 시작하는 SBS ‘K팝스타2’는 오는 17일 오후 4시 55분에 시즌1과는 또 다른 색다른 무대와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사진=3HW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