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필독 LE, 용감한형제 프로젝트 그룹 티저 공개

입력 2013-02-18 18:12: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 용준형, 빅스타 필독, 이엑스아이디 LE로 이뤄진 용감한형제의 프로젝트 앨범 '어이없네'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9일 정오 용감한 형제는 프로젝트앨범 '어이없네'의 1차 티저 주인공인 용준형(B2ST)의 티저 영상이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공식홈페이지 및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그 동안 용준형이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음악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어이없네’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로 용준형,필독,LE 가 캐스팅돼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며 궁금증이 커지고 있던 가운데 이번 티저 영상은 짧지만 어떤 음악 스타일인지를 예상 할 수 있게 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용준형,필독,LE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힙합음악의 매니아인만큼 ‘어이없네’ 프로젝트에 선뜻 참여하게 됐다고. 특히 용감한 형제와 용준형의 만남을 통해 어떤 음악이 나올지 가요관계자들과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브레이브 측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녹음을 마쳤고 용준형,필독,LE 세 가수 모두 결과물에 만족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용준형,필독,LE가 함께한 '어이없네'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18일 정오부터 유튜브 브레이브 채널 및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어이없네' 티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