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 들기름 예찬
가수 성은이 들기름 예찬론을 펼쳤다.
성은은 오는 24일(일) 밤 방송되는 MBN 토크대발견 '보물섬-무병장수의보물'편에서 "나도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 챙겨먹는 게 있다"며 건강 비결을 털어놨다.
성은은 "하루도 거르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먹는 것은 다름아닌 들기름이다. 매일아침 공복에 참기름 혹은 들기름 한 숟가락이면, 몸 안의 독소배출은 물론 변비 제거에도 좋아 몸매 건강에효과 백배"라며 들기름 예찬론을 펼쳤다.
그는 또 "삼키기 전에 들기름으로 가글을 하게 되면 잇몸 건강에도 좋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가지고 있던 가방에서직접 들기름 병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성은의 들기름을 맛 본 홍록기, 박상면은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었지만, 먹을 만 한 것 같다"며 급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
한의사 신동진 고수는 "들기름에는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세포에 활력을 줄 뿐 아니라 양질의 기름을 먹는 방법으로 적극 추천할만하다.우리 몸에 필요한 좋은 식품이다"라고 말해 의학적으로도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다.
성은의 들기름 사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은 들기름 맛있을까?", "성은 들기름 느끼할 거 같은데", "성은 들기름 대박", "성은 들기름 독특하다", "성은 들기름 뭔가 거부감이", "성은 들기름 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N 신개념 스토리쇼<보물섬>은 이날 방송에서 100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 않는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박기준 할아버지가 출연해 무병장수의 3가지놀라운 보물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