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의 새 앨범 타이틀 곡명이 공개됐다.
지나는 5일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타이틀 곡명과 한 장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지나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명은 ‘웁스’(Oops!)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지나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섹시한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이번 앨범의 재킷 사진으로, 지나는 강렬한 레드빛의 단발머리에 가슴라인의 하트가 포인트인 블랙 톱을 입어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훤칠한 키에 길게 뻗은 섹시 각선미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웁스!’는 봄을 여는 화사한 느낌의 히트 넘버로 손색이 없다. 지나의 여자친구처럼 속삭이는 듯한 아름다운 음색과 매력적인 피아노 선율이 사랑에 흠뻑 빠지고 싶게 만드는 곡이다. 연하남의 대담한 사랑 표현에 응하는 지나의 재치넘치고 사랑스러운 섹시함이 도발적으로 표현됐다.
한 관계자는 “14일에 발매 예정인 지나의 미니앨범 4집은 그녀의 아름다운 음색과 사랑스럽고 섹시한 여인으로서의 이미지가 정점을 찍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나의 이번 새 앨범의 음원은 오는 14일 오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