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日새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Dancer’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3-03-09 15:35: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이유의 일본 신곡 ‘Beautiful Dance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아이유의 일본 오리지널 새 미니앨범 ‘Can You Hear Me?’의 타이틀곡이다.

이번 신곡 ‘Beautiful Dancer’는 쟈넷 잭슨을 스타덤에 올린 전설적인 미국 프로듀서팀 Jimmy Jam & Terry Lewis 가 아이유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아이유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신곡 ‘Beautiful Dancer’의 뮤직비디오는 금일 0시를 기해 EMI MUSIC JAPA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영상미가 인상적인 이번 ‘Beautiful Dancer’ 뮤직비디오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에게 소년이 소리를 만지는 법을 알려준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소리라는 매개체를 통해 서로의 감정을 교감한 두 소년, 소녀의 아름다운 추억은 함께 만나 나누는 춤을 통해 표현된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3월 20일 일본에서 새 미니앨범‘Can You Hear Me?’를 발표할 예정이다. 27일에는 도쿄국제포럼에서 첫 팬미팅을 가진다.

사진제공 | 아이유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