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파리 패션위크’
방송인 김나영이 패션지 보그의 공식사이트에 나흘 연속 등장했다.
김나영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2013 F/W 파리 패션위크’ 현장을 방문, 스트릿 패션을 선보여 보그 이탈리아 판 공식사이트 메인 화면을 장식했다.
김나영 소속사 측은 “이는 런던에서 가장 핫한 패션블로거 수잔나 라우 등 세계적인 패션 셀러브리티들을 제친 것으로 한국인 중에서는 김나영이 유일하며 메인 홈페이지에 4일 연속 게재되는 것 역시 극히 드문 사례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김나영의 스트릿 패션은 보그 이탈리아 판 뿐만 아니라 보그 파리 판 공식사이트에도 게재됐으며 뉴욕타임즈, 뉴욕 매거진과 보그의 온라인 사이트인 스타일닷컴, 패션 온라인 사이트 WWD, 그라치아 이탈리아 등에도 연이어 등장하며 이목을 끌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2013 F/W 파리 패션위크’ 현장은 김나영의 패션은 물론 한국 문화에 대한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는 자리였다.
현장에 참석한 한 패션 피플은 김나영의 국적이 한국이라는 사실을 알고 즉석에서 말춤을 선보였으며, 다른 패션 피플 역시 김나영의 믹스매치룩에 “놀라운 한국! 놀라운 우먼! 동서양이 절묘하게 만났다”고 감탄하며 시종일관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김나영 파리 패션위크’ 보그 이탈리아 판 공식사이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