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묘하게 중독되는 카리스마… ‘남성미 폭발’

입력 2013-03-20 11:31: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정우 화보’

‘하정우 화보’

하정우, 묘하게 중독되는 카리스마… ‘남성미 폭발’

배우 하정우가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를 통해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하정우는 이번 화보에서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마초적인 이미지에, 재밌는 소품과 익살맞은 표정으로 귀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중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도시적인 느낌의 고급 수트에 최고급 시계와 주얼리를 착용한 하정우가 이마에 총을 기댄 채 어디론가 시선을 향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 ‘베를린’의 비밀 요원의 후속을 보여주는 듯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턱을 괸 채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여유로운 카리스마를 풍기며 패셔너블한 신사의 품격을 선보였다. 그 외에도 하정우의 마초적 기질이 다분한 눈빛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진정한 남자란 무엇인지에 대한 인상을 남겼다.

한 촬영 관계자는 “그는 한 컷 한 컷 직접 모니터링하며 카메라에 담긴 자신의 표정이나 포즈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최고의 배우라 칭할 만 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바쁜 스케줄 속 촬영에 임하면서도 지친 내색 없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하정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하정우 화보’ 에스콰이어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