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GK 출시… 베가 아이언·갤럭시S4 비켜!

입력 2013-05-02 22:03: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옵티머스GK’

‘옵티머스GK’

옵티머스 GK 출시… 베가 아이언·갤럭시S4 비켜!

KT는 2일 풀HD LTE 폰인 LG전자의 ‘옵티머스 G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옵티머스 GK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는 고급 ‘플립 커버 및 보호필름’을 제공한다. 이는 올레샵(shop.olleh.com)과 전국 올레 대리점에서 단말기를 개통한 후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또 옵티머스 GK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올레애비뉴 강남점, 홍대 스마트스토어에서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운영된다. 체험존 운영기간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6일부터는 LG전자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 ‘잠 들어있는 GK를 깨워라!’를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양사의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K,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LG모바일 이벤트 페이지(www.lgmobil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옵티머스 GK는 KT의 ‘LTE 뭉치면 올레’ 결합 할인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그리고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옵티머스 GK는 KT의 첫 전용 LTE폰으로 ‘옵티머스 G’의 고품격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하고 있다. 또 세밀하면서도 눈이 편한 12.7㎝(5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전후면 각각 풀HD 1300만·210만 화소 카메라를 지원한다.

사진|‘옵티머스GK’ KT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