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스포츠, ‘아이러브 베이스볼’ 어린이날 특집 공개방송 진행

입력 2013-05-06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스포츠 전문 채널 KBS N 스포츠의 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아이러브 베이스볼’이 어린이날을 맞아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아이러브베이스볼’은 지난 5일(일) 어린이날을 맞아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어린이 야구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그간 ‘아이러브 베이스볼’은 매월 1회 공개 방송을 진행, 시청자 및 야구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왔다. 이날 공개방송은 특별히 어린이날을 맞아 야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팬들이 ‘아이러브 베이스볼’의 생생한 현장을 체험했다.

총 40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한 공개방송은 이 날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끝남과 동시에 시작해 한 시간 가량의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공개방송에 참여한 어린이 야구팬들은 각자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과 플랜카드, 응원도구 등으로 프로그램의 열기를 더해 그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치는 생방송 분위기를 만들었다.

공개방송이 끝난 후에는 ‘아이러브 베이스볼’의 MC 최희, 윤태진 아나운서, 하일성 해설위원과 함께 사진촬영과 사인행사를 가지며 어린이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KBS N 스포츠 관계자는 “오늘 공개방송에 참여한 많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올해로 5번째 시즌을 맞는 ‘아이러브 베이스볼’은 원조 야구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N 스포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