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발매 3주 지나 음원차트 1위 ‘역주행’

입력 2013-05-13 13:35: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이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이틀 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이례적인 롱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포미닛은 지난 4월 26일에 발표한 미니음반 4집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발매 직후 음원차트 올킬을 하며 인기를 예고했던 것에 이어 줄곧 차트 상위권을 지켜왔으며, 13일 현재 차트 1위에 올라 있다.

‘이름이 뭐예요?’는 발매 3주차에 들어선 곡이라는 점이 무색할 만큼 무서운 기세로 차트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며 이례적인 차트 역주행을 보이고 있는 것. 지난 10일 오후 보름 만에 멜론 차트 1위를 거머쥔 포미닛은 쟁쟁한 음원강자들의 각축전 속에서 아이돌의 자존심을 지키며 현재 차트 1위를 수성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로 음원차트에서 롱런하는 기세를 보여온 포미닛이기에 이번 ‘이름이 뭐예요?’의 차트 역주행은 더욱 의미가 깊다.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는 도발적이고 솔직한 가사를 바탕으로 한 강렬한 비트의 힙합 댄스곡. 걸스 힙합의 느낌을 충분히 살린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 콘셉트는 포미닛 무대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 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포미닛은 ‘이름이 뭐예요?’로 음원 차트는 물론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