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므라즈, ‘SNL 코리아’ 전격 출연…최강 셀럽 한 자리에

입력 2013-05-14 09:07:3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이슨 므라즈 SNL 코리아 출연

제이슨 므라즈, ‘SNL 코리아’ 전격 출연…최강 셀럽 한 자리에

tvN ‘SNL 코리아’가 최강 셀럽과 함께 하는 ‘특집 크루쇼’로 막을 올린다.

18일 생방송되는 ‘SNL 코리아’에는 석가탄신일 내한공연을 위해 방문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를 비롯해 요즘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주가 급상승 중인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 가수 JK김동욱, 윤하 등이 총출동해 화려한 성인 코미디의 향연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그동안 주로 호스트로 출연했던 배우, 가수, 아이돌 그룹, 개그맨 등에서 한발 더 나아가 ‘SNL 코리아’만의 방향과 색깔을 좀 더 확장하는 의미에서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없던 다양한 셀럽을 출연시키기로 했다고 밝혔다. 셀럽들 또한 제작진에게 풍성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열정을 활활 불태우고 있다.

안상휘 CP는 “각자 색다른 매력을 지닌 셀럽들이 다양한 콩트를 통해 SNL 코리아 특유의 섹시, 병맛 유머 코드와 톡톡 튀는 셀프 패러디, 셀프 디스 등을 거침없이 선보이며 토요일 밤을 후끈하게 만들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제이슨 므라즈 등 최강 셀럽들이 한데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는 18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이슨 므라즈 SNL 코리아 출연’ tvN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