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암 허준’ 박진희, 촬영장서 아기 안고 인증샷 ‘누구?’

입력 2013-05-14 10:56: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암 허준’ 박진희, 촬영장서 아기 안고 인증샷 ‘누구?’
MBC 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에 출연 중인 박진희가 아기를 안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진희는 극 중 한복 복장으로 까까머리 갓난아기를 안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능숙하게 아기를 안고 바라보며, 카메라를 보며 여유로운 미소를 보이기도 해 눈길을 끈다.

현재 드라마 속에서 박진희가 맡은 예진 역은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이다 보니, 극 중 배역과 한복 아기 옷을 입은 아기와의 관계가 더욱 호기심을 낳고 있는 것.

사진 속 아기는 극중 함안댁(견미리 분)와 구일서(박철민 분)의 딸로 등장하는 아역배우로 알려졌다.

촬영장에 나온 귀여운 아기의 모습에 박진희가 아기를 안고 포즈를 취한 장면이 스태프들의 카메라에 포착된 것이다.

박진희의 소속사 코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촬영장에서 편안하게 기념사진을 찍은 것 같다”며 “바쁜 촬영 현장이지만 현장 분위기가 좋다 보니 재미있는 현장 사진들이 많이 나온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진희는 ‘구암 허준’에서 일찍 부모를 여의고 명의 유의태(백윤식 분)에 의해 길러지고 의술을 교육 받은 예진 역을 맡았다. 허준(김주혁 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허준이 과거를 마친 후 종적을 감추고 유도지(남궁민 분)는 내의원에 등용되는 등 흥미를 더하고 있는 ‘구암 허준’은 월~금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