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은성 결혼] 이은성 키스 상대, 서태지 아닌 김희철? ‘깜짝’

입력 2013-05-15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태지 이은성 결혼 김희철’

[서태지 이은성 결혼] 이은성 키스 상대, 서태지 아닌 김희철? ‘깜짝’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온라인이 떠들썩한 가운데 과거 이은성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의 키스하는 모습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태지와 결혼하는 이은성 과거 김희철과 키스하는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KBS 2TV 청소년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 김희철과 이은성의 모습을 캡처한 것이다.

사진 속 이은성과 김희철은 입맞춤을 하고 있다. 특히 앳된 두 사람의 외모가 눈길을 끈다. 극중 설정상 이은성이 김희철에 마음을 갖고 있는 내용이다. 또 이은성은 주인공인 고아라와 절친으로 출연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이은성 결혼… 김희철과 과거에 입맞춤 대박”, “서태지 이은성 결혼… 김희철 멘붕이겠네”, “김희철 서태지를 우상으로 삼았는데…”, “서태지 이은성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이은성과 최근에 찍은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 2008년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2009년 말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게 된 것.

서태지는 서태지닷컴을 통해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로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서태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또 그는 “(이)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라며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은성 역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설명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또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이다.

사진|‘서태지 이은성 결혼 김희철’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