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서태지 쇼크’… 이은성 과거에 이지아까지 이목 집중!

입력 2013-05-15 17:04: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태지닷컴 서태지 이은성 결혼’

2년만에 ‘서태지 쇼크’… 이은성 과거에 이지아까지 이목 집중!

2년 만에 다시 한번 ‘서태지 쇼크’가 일어났다.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을 전격 발한 것.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면서 2009년 말부터 본격적인 사랑을 키워왔다.

서태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라며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은성 역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설명했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이지아’


이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는 서태지의 결혼과 관련된 소식이 이날 오후 도배되기 시작했다. 특히 2년 전 이혼소송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이지아의 이름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서태지와 이지아의 이혼 소송의 소식이 전해질 당시 한동안 이지아에 대한 모든 것이 쏟아졌다. 이어 결혼 소식이 전해진 15일 오후 현재 이은성의 과거부터 서태지와의 인연이 포털사이트는 물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점령하며 ‘서태지 쇼크’를 다시 한번 일으키고 있다.

한편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또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이다.

사진|‘서태지 이은성 결혼 이지아’ 서태지닷컴·동아닷컴DB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eoj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